본문 바로가기

심즈4_메이크오버

심즈4_륀 가문 7대손 '마플' _메이크 오버

마플이 청소년이 되고 나서 쌩모습!ㅋㅋ

일단 눈썹부터 다듬어줍니다

그리고 머리는 파마를 해줬어요!!!

뽀글뽀글 파마 머리로 광대가 툭 튀어나온 얼굴형을 커버해줬어요

그리고 화장을 해줬답니다!!!!

성형 없이 화장만으로도 단점 커버 가능!

입술도 조금 더 두꺼워졌어요 ㅎㅎ 립스틱 짱

평상복

안경 씌워줬더니 더 이쁘죠??

십자수에 푹 빠진 마플에게 안경은 필수일거라 생각했어요!!!

정장!

어쩌다 한번 진한 화장 하면 기분 좋잖아요~?

운동복과 잠옷

모두 코티지 라이프 팩에 있는 의상입니다!

파티복!

코가 낮아도 화장을 잘 해주니 이쁘네요!

수영복

코티지 라이프와 어울리게 해바라기 수영복을 골랐습니다! 씨씨템임

그에 맞게 모자도 해바라기~~ 그리고 피어싱도 해줬어요 ㅋㅋㅋ 그냥 멋으로!

여름옷

리본 끈나시 너무 귀여워요. 코티지 라이프 팩에서 가장 맘에 드는 의상!

딸기 귀걸이 진짜 귀여움 ~~~ 

두건 밖으로 삐져나온 머리카락도 귀여움

겨울옷

역시나 안경을 씌워줬고요~~~

화장법은 다 똑같음

그리고 귀걸이는 라마! ㅋㅋㅋㅋㅋ 

왜냐하면 마플이 처음 시골마을에 오기로 결심한 게 

라마가 보고 싶어서였기 때문입니다!

 

 

메이크 오버!

어떠신가요?

마지막으로 비교샷 갑니다.

같은 심 맞구요~

성형 없이 화장과 머리 스타일만으로도 단점 커버할 수 있습니다!

 

이상 

메이크오버 였어요~ 

 

다음번에는 어떤 심으로 만날까요?

두근두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