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_가문 플레이 연재중: 7대손

심즈4 플레이 연재_륀 농장 (3)

심즈4에 재미있는 기능이 생겼네요!

이웃 이야기 구성하기!! 제가 원하던 거임~~~~

저는 플레이할 때 자녀를 많이 낳고 그 중에서 한두명만 골라 핵심으로 키우고

나머지 자녀들은 다른 마을에 풀어두고 살거든요. 근데 대 잇기는 해야돼서 그때그때 들어가서 아이만 낳게 하고 다시 

핵심 플레이 심으로 돌아온답니다.

그게 귀찮았는데

이제 !! 

이 기능으로 제 플레이에 더 만족감을 주겠군요!!!!

 

 



일단 7대손 중에서 청소년으로 자란 심들 중에

제가 핵심 플레이하지 않는 심들만 아이낳기를 활성화 시켜두겠습니다!!

 

오아시스 스프링스에 사는 6대손과 7대손 

륀 가문에서 외계인에 납치된 심들이 있는데 그들의 후손입니다.

여기서 여자 둘이 7대손

 

브라이트체스터에 사는 6대손과 7대손. 

긴머리의 코제트가 7대손입니다.

 

술라니에 사는 5대 6대 7대손.

가장 좌측에 있는 에리얼이 7대손입니다!

모두 이렇게 3가지만 활성화했어요!!!

 

이제 대를 잇기 위해

매번 애만 만들러 옆마을에 갈 필요가 없겠군요!!

 

 


이제 핵심 멤버를 키우기 위해 농장으로 돌아왔습니다.

비가 오네요.

 

골디락스에게 라마 울이 생겼어요

 

십자수 도안에 쓸 수 있네요.

골디락스가 놓고 간 라마 털에 관심 가지는 마플

오잉? 저게 뭐지?

십자수를 시작해요~

일단 소형부터

열심히 하는 중

 

크~ 십자수에 취한다~

심란. 맘에 안 드나봄

잠들어버림


다음날. 일어나서 다시 십자수에 열중합니다.

다했음

따란~! 귀엽다.

 


아침부터 어슬렁 거린다. 

오늘 아침은 요거트

그때 골디락스가 옵니다.

아침은 제대로 챙겨 먹어야지!!!

농장 팩에 새로 생긴 음식 재료들~!

그렇게 만든 블루베리 파이! Yummy~

맛있게 먹을게 ~

그리고 골디락스는 마플의 십자수 작품을 보게 됩니다.

마플! 너 대단한 십자수 실력을 가졌는걸?

역시 이름이 괜히 마플이 아니라니까!

언제 놀러왔는지 아무튼 주디랑 대화중

나 아무래도 여기로 이사올까봐! 내 딸 마플도 너무 보고 싶기도 하구. 
아직 걸작을 다 완성하지 못했는데.. 풍경 좋은 곳에서 그림 그리고 싶어

반대로.. 농장을 떠날 생각을 하는 웬디

후.. 오아시스 마을의 우리 외계인 가족들이 보고싶어ㅠㅠ

골디락스와 진지하게 대화를 합니다.

사촌언니가 심각한 걸 눈치 채고 칵테일까지 만들어주는 골디락스..

글쎄 나도 확실히 정한 건 아니야. 하지만 내 딸이랑 같이 살고 싶어. 외계인 가족들과 함께..

내 야망도 다 채웠고 더이상 욕심이 없어. 직업 야망 모두 다 이뤘고 이젠 현재의 행복에 집중할래.

언니가 그렇다면 가야지! 

사촌언니를 응원하는 골디락스. 

 

맞아요, 웬디는 선생님으로써 직업 레벨 10까지 모두 올리고

평생 야망도 모두 다 채웠습니다!

너무나 멋져요!


아침부터 목욕 재개하는 마플.

오늘 무슨 날인걸까요?

골디락스 이모가 뭔가를 만들고 있습니다.

바로 골디락스 만의 특제 케이크!!

요리 레벨 10을 달성한 륀 가문 최고의 요리사께서 만드는 케이크는 무슨 맛일까요?

그때 다가온 웬디.

골디락스에게 말합니다.

마플 내 조카 생일잔치만 끝나면 나는 오아시스 마을로 돌아가려고 해

그와중에 완성된 케이크!

 

 


친척들이 모두 모였습니다.

가운데 보이는 귀요미 마플!

오랜만에 모여서 담소 나누는 어른들!

벌써 모두들 성인이 되었어요.

즐거운 파티가 진행 중

호호하하 다들 수다 떨고 있네요

골디락스 이모가 만들어준 특제 케이크의 촛불을 분 마플!

마플은 이웃의 고민상담가를 선택했습니다!

소설 속 탐정 마플처럼 시골마을에서 이웃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사건을 해결하는! 그런 심으로 성장하길 바래요.

또한 소설 속 마플은 뜨개질이 취미였지만~ 여기서 우리 마플은 십자수가 취미인 걸로~ (뜨개질 팩 없음ㅋ)

마플의 청소년 모습. 엄마 주디와 정말 닮았다!

터벅.터벅. 나에. 인생.

귀여운 마플의 얼굴 클로즈업~


파티가 끝나고 다음날 아침!

마플은~ 몸단장을 합니다!

한껏 꾸민 마플의 모습이 궁금하면..

 

다음 편을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