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_륀 가문 연대기

[심즈4] 륀가연_ 4. 우주비행사의 꿈, 베스트셀러 작가의 꿈을 향해!

오늘은 생일파티가 있는데요.

하필 이런 날 브란트가 데려온 강아지 '로지'가 노견으로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처음 겪는 이별에 슬퍼하는 가족들...

 

 

오늘은 잭과 앨리스의 생일입니다!

 

 

 

앨리스는 이제 청년이 되었어요!!!

 

귀여운 금발 꼬맹이 잭이 케이크 촛불을 후~ 불고 있습니다. 앨리스도 같이 불어주네요~

 

 

잭은 이제 어린이가 되었습니다!

동화 속 잭이 콩나무를 타고 올라간 것처럼 우리 륀 가문의 잭도 정글짐을 천방지축 올라다니면 좋겠네요!

 

신기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잭에게 아주 특별한 특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혹시 그에게 마법 능력이 생길까요?

 

이제 같은 연령대가 된 피노키오와 잭. 

 

앨리스는 우주비행사가 되기로 했습니다! 이상한 나라로 로켓을 타고 떠나는 앨리스의 모습이 벌써 그려지네요!

 

륀 수는 생일파티가 끝나고 드레스를 갈아입지도 않은 채로 소설 집필에 열중입니다. 

매일 앉아만 있다보니 살이 많이 쪄서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륀 수의 논리레벨을 높이기 위해 체스를 두고 있습니다. 장녀와 같이 두고 있는데 막내아들 잭이 와서 재롱을 부립니다.

 

논리레벨이 상승했어요!

 

벌써 작가 레벨 7입니다. 베스트 셀러 작가의 꿈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잭은 틈틈히 아빠를 만나곤 합니다. 아빠를 놀리며 장난 치는 잭.

 

병 주고 약 주는 아들녀석

 

청년이 되었고, 일자리까지 가진 앨리스에게 방 하나를 선물해주었습니다. 우주적인 공간으로 연출을 해보았어요. 

 

직업레벨 해제로 받은 태양계 형광등으로 교체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책상 오른쪽에 있는 로켓 모형도 우주비행사 직업레벨 3 해제 후 받았습니다. 실물 로켓보다 멋지네요!

 

엄마 륀 수의 방과 비교 ㅎㅎ

 

앨리스도 논리레벨을 올려야 해서 엄마와 같이 체스를 하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륀 수도 여전히 소설 집필에 열의를 다 합니다. 자식들 이름을 넣기도 하지요. 

서재와 고양이 2마리. 정말 아름다운 공간입니다.

이제 베스트셀러 작가로서의 길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륀 수에게 력셔리한 서재를 선물해주려고 합니다.

 

기존의 모습이구요.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서재 중 가장 력셔리해 보이는 것을 골랐습니다.

이제 여기를 작가 레벨 해제 하며 모은 물건들로 채울 거에요!

 

다 채웠습니다! 고양이 밥그릇과 캣타워 그리고 고양이 장난감까지! 

작가용 컴퓨터. 직업레벨 해제로 받은 멋드러진 책 무더기. 옆에 지구본은 그냥 멋있으라고 두었습니다.

 

정 중앙에 보이는 세로형 액자와 쇼파도 작가 레벨 해제하고 받은 것이구요, 체스 옆에 상장 같은 액자도 마찬가지입니다.

 

방을 둘러보며 꽤나 만족스러워 하는 륀 수. 

 

새로운 서재에서 집필을 한번 해볼까요?

 

귀여운 녀석! 어찌 알고 들어오자마자 륀 수 옆에 바로 붙어 스크래쳐를 긁고 있네요.
좀 더 시선을 맞출 수 있도록 컴퓨터 옆에 있는 책을 바닥에 내려두었습니다.

흐엉 두마리 모두 캣타워에 올라와서 륀 수와 시선을 맞춥니다. 너무 귀여워!!!

 

저들끼리 놀고 있어요. 아이 귀여워!

 

잠깐 같이 놀아주었어요.
고양이 아폴로가 자꾸 사랑의 눈길을 주어서 소설 집필에 집중을 못 하는 륀 수.

 

 

고양이 아폴로가 여러분께 안녕~ 하고 인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