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_륀 가문 연대기

[심즈4] 륀가연 1. 첫 출발

륀 가문의 1대 심 륀 수

심즈 인사말 수수~가 생각나는 이름이지요? 가문의 첫 출발에 알맞는 이름이라고 생각해요.

브리들턴 베이에서 가장 저렴한 집에 이사오고 바로 찍은 셀카입니다.

륀 수의 꿈은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어 자신의 가문을 널리 알리는 것입니다!

 

가족 구성원을 소개합니다! 

귀여운 딸 앨리스는 <심 만들기>에서 유전자 조합으로 얻은 딸입니다. 륀 수의 유전자만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고양이 부녀 : 아폴로, 루나

 

집에 들어가기 전 기념 사진!

 

첫 가족 사진

집 앞에 벤치를 두고 찍은 사진.

유전자 딸 앨리스와 고양이 두 마리, 아폴로와 루나입니다.

 

고양이 아폴로의 딸 루나 너무 귀엽네요. 작고 소중해...

 

귀여운 딸 앨리스.

평소엔 양갈래 머리이지만, 자려고 머리를 풀었을 땐 이렇게 귀여운 곱슬이랍니다~

 

소파에서 고양이 예뻐하기

 

 

 

소설가인 륀 수는 자신이 집필한 동화책을 딸에게 읽어주고 있습니다.

고양이도 같이 와서 듣고 있네요. 

 

집안에서 셀카.

 

륀 수의 야망 : 베스트셀러 작가

륀 수의 직업 : 작가 

열심히 작업하자 직업레벨 2에서 작가용 컴퓨터를 선물받았습니다.

 

현재 쓰고 있는 소설
현재까지 쓴 소설

어느덧 글쓰기 기술은 레벨 6이 되었어요.

 

그동안 앨리스는 초등학생으로 성장을 했고요, 이름처럼 앨리스 의상을 입혔습니다!

앨리스와 루나

 

귀여운 고양이 아폴로입니다. 륀 수는 언젠가 달나라에 가고 싶다는 소망을 품고 고양이 이름을 아폴로라고 지었어요. 

혹시 모르지요. 륀 수의 후손이 달나라에 가서 외계인을 만나게 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