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_륀 가문 연대기

[심즈4] 륀가연 2. 남자친구와 재산 합치고 이사하자마자 결별

브리들턴 베이의 가장 저렴한 집에서 봄을 보내고~ 드디어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륀 수의 남자친구. 동네 남심인데 우연히 만났다가 첫눈에 반했습니다. 남자친구 브란트와 살림을 합치기로 했습니다.

 

처음 이사 왔을 때 찍은 가족사진을 보는 륀 수. 

이제 남자친구와 살림을 합쳐 이사를 갑니다.

 

이사갈 집을 알아보는 모습. 이제 륀 패밀리(수와 앨리스)에 브란트와 그의 강아지가 함께 살게 되었어요.

위는 제가 연재하는 륀 가문 연대기의 기본 세계관입니다! 훗날 륀 수의 후손들이 벌이는 일들이 점점 궁금해지네요!

 

가족 사진 한번 찍기가 참 힘듭니다.

마당이 생긴 집이 마음에 들어, 대문 앞에서 가족 사진 찍기! 사진을 찍어준 브란트의 그림자가 보이네요.

 

브란트의 애정이 담긴 사진. 

 

륀 수의 매력이 돋보이는 셀카.

 

임신 중에도 베스트셀러 작가의 꿈을 위해 열심히 글을 쓰는 륀 수입니다.

 

륀 수는 브란트와의 사이에서 남자아이를 낳았습니다. 아들 이름은 피노키오로 지었어요. 

뒤에 보이는 앨리스의 귀여운 모습.

 

친구의 파티에 놀러갔다가 고트 알렉산더를 만났습니다. 고트 가문은 심즈 세상에서 가장 유명하고 뿌리 깊은 집안이지요. 그래서 륀 수는 가문의 영광을 위해 알렉산더를 미래의 사위로 점찍었습니다!! 

 

앨리스가 청소년이 되는 생일파티에서 한 사건이 벌어집니다.

캡쳐는 못 했는데, 브란트 저 놈이 파티에 온 다른 여자에게 희롱하기를 했지 뭐에요.

그걸 본 륀수의 감정이 슬픔으로 바뀌고 배신감을 느꼈다고 떴습니다.

내가 희롱하기 선택 안 해도 남심 스스로 다른 심에게 희롱하기를 할 수도 있나봐요. 놀랐어요.

딸 앨리스와 이 사태를 의논 중인 륀 수. 뒤에 앉은 브란트의 안절부절한 시선이 느껴지네요.

 

자세히 보면 브란트 머리 위로 깨진 하트가 날아갑니다.

집에 와서 헤어지자고 했습니다. 

절규하는 브란트.

이제 더이상 남자친구 아니고요, 그냥 동거남, 룸메이트일 뿐입니다. 

아들 피노키오는 브란트 니가 돌보라고 했어요.

방에 걸어둔 액자에서 그간의 추억을 볼 수 있네요. 남자친구와 헤어졌지만 그건 그거고 앞으로 재밌게 살면 됩니다!

 

앨리스에게 소식을 전합니다. 

그렇게 됐단다. 이제 우리는 더이상 연인 관계가 아니다. 그치만 친구처럼 함께 살며 공동육아를 하기로 했다.

 

헤어짐은 헤어짐으로 놔두고 륀 수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꿈, 가문을 잘 이뤄나가는 꿈을 위해 쭉 나아갑니다.

피노키오와 놀아주는 모습! 피노키오는 엄마 륀 수를 닮아 음악애호가 특성을 골랐습니다!

 

아들 피노키오에게도 직접 쓴 동화책을 읽어줍니다.

륀 수는 작가의 꿈을 위해 계속 달려나갑니다!